프로모션 홍보용 영상 제작

2025. 2. 26. 23:22work


스틸 이미지

 

테크노파크역 통로 현장 사진

 

병원 건물 내 승강기 현장 사진

 

최종 영상

 


병원 홍보 프로모션 영상

구월동오라클피부과 외부 및 SNS 홍보 영상 | '오징어 게임 시즌2 패러디'

Project :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오징어게임 시즌2"를 패러디하여 영상의 화제성을 높이고,

병원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영상을 기획하고자 하였습니다

병원장의 친근한 이미지 강조를 위해 예고편 속 주요 캐릭터인 공유(딱지맨) 역할을 병원장이

직접 연기하여 친숙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시술 과목 홍보를 위해 대사에 주름 치료 관련 내용을 녹여

자연스럽게 치료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병원의 전문성을 유지하면서도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이름을 알리고 신뢰를 형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Role :  아이템 기획, 촬영, 편집

 


 

스틸 이미지

 

병원 건물 내 승강기 현장 사진

 

최종 영상

 


병원 홍보 프로모션 영상 2

구월동오라클피부과 승강기 홍보 영상 |  '주름피자'

Project : 

승강기에서 상영되는 영상은 짧은 시간 안에 시선을 사로잡아야 하기에

중독성 강한 나레이션반복적인 메시지로 강한 인상을 남기도록 기획했습니다

병원장의 요청에 따라 직원이 직접 녹음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톤을 살렸습니다

"미간주름 피자~, 팔자주름 피자~" 라는 반복적인 대사를 사용해 주름 치료의 핵심 메시지를 강조하며,

시청자의 기억에 오래 남도록 유도했습니다

피자 광고에서 자주 활용되는 레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설정하여 시각적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병원장이 요리사 복장을 하고 화면에 등장하여 위트 있는 연출을 더했습니다

 

Role :  아이템 기획, 편집


스틸 이미지

최종 영상

 


병원 홍보 프로모션 영상 3

구월동오라클피부과 승강기 홍보 영상 |  '내성발톱 간단하게 치료하는 법'

Project : 

영상 디자인 포맷은 사람들이 쉽게 접하고 빠르게 소비하는 릴스와 숏츠 형식으로 제작했습니다

1분 이내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핵심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여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치료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치료 과정이 복잡하거나 고통스럽다는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기 위해 광고나 과장된 홍보 영상이 아닌

내성발톱 치료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는 방식 을 선택했습니다

"내성발톱 치료,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여

치료를 미루고 있던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자 했습니다

 
Role :  아이템 기획, 촬영, 편집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고차 유튜브 편집  (0) 2025.03.13
유튜브 인스타 숏폼 제작  (0) 2025.03.13
유튜브 콘텐츠 채널 디자인  (0) 2025.03.01
병원 유튜브 콘텐츠 제작  (0) 2025.02.26